게임

[레포데2] 내설정과 컨픽

2013. 2. 10. 16:33

 

-novid : 초기 인트로 영상 건너띔

-nojoy : 조이스틱 사용안함

-language korean: 영문 글씨체가 원본보다 더 깔끔하게 나옴

 

-lv : 좀비 시체 사라짐 (no viloence) - 권장안함 (타격감 떨어짐)

 

autoexec.cfg

// 시작 설정 콘피그
//
cl_forcepreload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0;    램에 따른 사전로드 수준 (램 2기가 이상사용자만 사용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것은 게임내 스터터링을 줄여주지만 서버조인시 더 오래걸릴수 있습니다.
// 개인설정 (원하면 수정)
//
sensitivity "3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3;    마우스 속도 개인설정 (10보다 작은 숫자가 최적)
cl_downloadfilter "nosounds"              //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짜증나는 SFX의 다운로드 비활성화
cl_allowdownload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버에서 사용자 정의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
cl_autohelp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 게임 내 도움말을 해제합니다

// 조준점 설정
//
crosshair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조준점 켜기
cl_crosshair_alpha "255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255;  조준점 투명도 조절 (0-255; 255 = 불투명)
cl_crosshair_red "255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38;  조준점 색조절 (RGB) - 적색값 (0-255)
cl_crosshair_green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82;  조준점 색조절 (RGB) - 녹색값 (0-255)
cl_crosshair_blue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220;  조준점 색조절 (RGB) - 청색값 (0-255)
cl_crosshair_thickness "1.5"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2;    조준점 두께 조절
cl_observercrosshair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관전자 모드에서 조준점을 사용합니다
cl_crosshair_dynamic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 동적 조준점 (0으로 설정하면 총쏠데 에임 벌어지는것을 막음)

// 조명 및 재질 설정
//
r_PhysPropStaticLighting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
r_ambientfraction "0.2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0.2;
r_radiosity "4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
mat_bloom_scalefactor_scalar  ".5"        // default 1;
mat_monitorgamma_tv_enabled "1.6"         // default 0;    화면을 더 밝게 해줌 0~2 사이의 값

// 사운드 옵션
//
dsp_enhance_stereo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0;    스테레오 향상

// Props
//
func_break_max_pieces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5;    파편이 나오지 않도록 함 (파편갯수 0~15)
cl_phys_timescale "1.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  

// 넷코드 트윅
//
cl_updaterate "3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20;
cl_cmdrate "3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30;
rate "3000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0000;
cl_resend "1.5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6;     서버연결 재시도에 걸리는 시간 (초)
cl_interp "0.067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0.1;   Improves hit registration
cl_lagcompensation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  Improves hit registration

// 플레이어 모델
//
r_eyemove 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  안구 운동 끄기 (0-눈동자가 움직이지 않도록 설정)
r_eyesize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
r_eyeshift_z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
r_eyeshift_y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
r_eyeshift_x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
 
clear

 

메모장에서 autoexec.cfg 로 저장 (utf-8)

 

 

여기서부턴 내 개인콘픽 autoexec.cfg

mat_setvideomode 1920 1080 1 // mat_setvideomode width height mode
mat_setvideomode 1920 1080 0 // Mode: 0. Fullscreen 1. Window Mode

clear

cl_forcepreload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0;    램에 따른 사전로드 수준 (램 2기가 이상사용자만 사용) 게임내 스터터링 개선시키나 로딩이 더 걸릴수도 있음
cl_resend "6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6;     서버연결 실패시 재시도에 걸리는 시간 (초) 숫자가 작을수록 재시도 횟수가 늘어남

cl_autohelp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 게임 내 도움말을 해제합니다
cl_crosshair_thickness "1.5"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2;    조준점 두께 조절
cl_crosshair_dynamic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 동적 조준점 (0으로 설정하면 총쏠데 에임 벌어지는것을 막음)
cl_lagcompensation "1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default 1;     Improves hit registration
cl_viewmodelfovsurvivor "80"           // fov 조절 1인칭 팔길이 숫자가 높을수록 늘어남


bind q "slot1; wait 8; slot2"            // 근접무기 스왑 설정 wait 뒤의 숫자가 작을수록 빠른컨트롤을 요구함
bind = "say !ready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컨포글방에서 레디명령어 채팅창에 타이핑

bind F11 "openserverbrowser"      // F11 단축키를 서버브라우져 열기에 할당


net_graph 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핑과 러프등을 보여줌
net_graphproportionalfont 0             // net_graph 폰트를 작게함
r_dynamic "0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// 동적 그림자 효과 없음

clear
wait 10;clear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wait 25;vers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