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novid : 초기 인트로 영상 건너띔
-nojoy : 조이스틱 사용안함
-language korean: 영문 글씨체가 원본보다 더 깔끔하게 나옴
-lv : 좀비 시체 사라짐 (no viloence) - 권장안함 (타격감 떨어짐)
autoexec.cfg
// 시작 설정 콘피그 // cl_forcepreload "1" // default 0; 램에 따른 사전로드 수준 (램 2기가 이상사용자만 사용) // 이것은 게임내 스터터링을 줄여주지만 서버조인시 더 오래걸릴수 있습니다. // 개인설정 (원하면 수정) // sensitivity "3" // default 3; 마우스 속도 개인설정 (10보다 작은 숫자가 최적) cl_downloadfilter "nosounds" // 짜증나는 SFX의 다운로드 비활성화 cl_allowdownload "1" // 서버에서 사용자 정의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cl_autohelp "0" // default 1; 게임 내 도움말을 해제합니다
// 조준점 설정 // crosshair "1" // 조준점 켜기 cl_crosshair_alpha "255" // default 255; 조준점 투명도 조절 (0-255; 255 = 불투명) cl_crosshair_red "255" // default 138; 조준점 색조절 (RGB) - 적색값 (0-255) cl_crosshair_green "0" // default 182; 조준점 색조절 (RGB) - 녹색값 (0-255) cl_crosshair_blue "0" // default 220; 조준점 색조절 (RGB) - 청색값 (0-255) cl_crosshair_thickness "1.5" // default 2; 조준점 두께 조절 cl_observercrosshair "1" // 관전자 모드에서 조준점을 사용합니다 cl_crosshair_dynamic "0" // default 1; 동적 조준점 (0으로 설정하면 총쏠데 에임 벌어지는것을 막음)
// 조명 및 재질 설정 // r_PhysPropStaticLighting "0" // default 1; r_ambientfraction "0.2" // default 0.2; r_radiosity "4" // mat_bloom_scalefactor_scalar ".5" // default 1; mat_monitorgamma_tv_enabled "1.6" // default 0; 화면을 더 밝게 해줌 0~2 사이의 값
// 사운드 옵션 // dsp_enhance_stereo "1" // default 0; 스테레오 향상
// Props // func_break_max_pieces "0" // default 15; 파편이 나오지 않도록 함 (파편갯수 0~15) cl_phys_timescale "1.0" //
// 넷코드 트윅 // cl_updaterate "30" // default 20; cl_cmdrate "30" // default 30; rate "30000" // default 10000; cl_resend "1.5" // default 6; 서버연결 재시도에 걸리는 시간 (초) cl_interp "0.067" // default 0.1; Improves hit registration cl_lagcompensation "1" // default 1; Improves hit registration
// 플레이어 모델 // r_eyemove "0" // default 1; 안구 운동 끄기 (0-눈동자가 움직이지 않도록 설정) r_eyesize "0" // r_eyeshift_z "0" // r_eyeshift_y "0" // r_eyeshift_x "0" // clear |
메모장에서 autoexec.cfg 로 저장 (utf-8)
여기서부턴 내 개인콘픽 autoexec.cfg
mat_setvideomode 1920 1080 1 // mat_setvideomode width height mode mat_setvideomode 1920 1080 0 // Mode: 0. Fullscreen 1. Window Mode
clear
cl_forcepreload "1" // default 0; 램에 따른 사전로드 수준 (램 2기가 이상사용자만 사용) 게임내 스터터링 개선시키나 로딩이 더 걸릴수도 있음 cl_resend "6" // default 6; 서버연결 실패시 재시도에 걸리는 시간 (초) 숫자가 작을수록 재시도 횟수가 늘어남
cl_autohelp "0" // default 1; 게임 내 도움말을 해제합니다 cl_crosshair_thickness "1.5" // default 2; 조준점 두께 조절 cl_crosshair_dynamic "0" // default 1; 동적 조준점 (0으로 설정하면 총쏠데 에임 벌어지는것을 막음) cl_lagcompensation "1" // default 1; Improves hit registration cl_viewmodelfovsurvivor "80" // fov 조절 1인칭 팔길이 숫자가 높을수록 늘어남
bind q "slot1; wait 8; slot2" // 근접무기 스왑 설정 wait 뒤의 숫자가 작을수록 빠른컨트롤을 요구함 bind = "say !ready" // 컨포글방에서 레디명령어 채팅창에 타이핑
bind F11 "openserverbrowser" // F11 단축키를 서버브라우져 열기에 할당
net_graph 1 // 핑과 러프등을 보여줌 net_graphproportionalfont 0 // net_graph 폰트를 작게함 r_dynamic "0" // 동적 그림자 효과 없음
clear wait 10;clear wait 25;version |